티스토리 뷰
스우파2에서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의 노리스펙 배틀이 펼쳐졌습니다. 그 주인공은 마네퀸의 레드릭과 원밀리언의 하리무입니다. 매운맛의 갈등 서사가 많은 스우파2에서 서로를 아끼는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과연 그 서사의 내막은 무엇 일지와 레드릭의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드릭 나이
레드릭은 스우파2 출연팀 '마네퀸' 소속의 댄서입니다. 본명은 한하은, 1995년 3월 12일생입니다. 제주도 출신이며 외동딸입니다. 코레오그래피와 현대무용을 배웠으며 현재는 저스트절크 아카데미의 합정점과 어반 플레이 댄스학원의 전속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5년차 댄서이자 걸그룹 에스파의 넥스트레벨을 제외한 대부분의 타이틀곡의 안무 작업과 디렉팅을 담당했습니다.
레드릭은 마네퀸의 부리더 계급의 대표로 계급미션 중 많은 댄서들의 견제를 받을만큼 실력있는 댄서입니다. 실제로 12시간 만에 만들어낸 안무의 퀄리티가 좋아 역시 레드릭이 가장 강한 경쟁자라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레드릭 하리무 배틀 결과
레드릭은 과거 2018년부터 2023년까지 '벨레가시' 댄스팀을 이끌었습니다. 벨레가시 크루는 레드릭의 제자팀으로 하리무가 속해있었습니다. 하리무와의 갈등으로 인해 지금은 해체된 상태입니다. 하리무는 노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서 본인의 스승이었던 레드릭을 지목했고 그들의 갈등 서사가 공개되었습니다.
벨레가시 크루 활동 중 하리무는 다른 디렉터와 일하던 중 갈등이 있었고 그 디렉터는 레드릭에게 제자가 버릇없이 굴었기 때문에 앞으로 너를 보기 힘들 것 같다고 말을 옮겼다고 합니다. 이에 레드릭은 하리무를 혼냈으며 하리무는 본인의 말을 들어주지 않고 혼만 낸 것에 서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둘의 갈등으로 결국 팀이 해체 되고 스우파2에서 마주친 것입니다.
레드릭은 하리무와의 배틀 시작 전부터 눈물을 보였으며 하리무에 대한 여전한 애정이 남아 있음을 드러냈습니다. 하리무 또한 늘 선생님을 응원한다고 밝혔고 시청자들은 전 연인 관계같다며 함께 마음 아파했습니다. 배틀 중에서도 레드릭은 마음이 약해져 제대로 춤을 추지 못하고 서로의 눈을 마주보는 등의 상황이 펼쳐졌습니다.
배틀이 끝난 뒤 하리무는 레드릭에게 인사를 하려 했으나 레드릭은 눈물을 머금고 뒤돌아섭니다. 현재 그들은 다시 화해한 상태이며 스우파2의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의 배틀을 보여줬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